추천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레노버탭 A10, 정품 가방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가 오늘부터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 전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리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에서 실시하는 리스 구매는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에 물건의 소유권이 이용 고객에게 넘어가는 형태의 구매로 최장 36개월까지 나누어 대금 상환이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리스는 통상 우편으로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보내는 등의 번거로운 절차가 따라 붙었던 기존의 리스 방식과 달리 간단한 확인 및 등록 절차로 5 분 내에 신청할 수 있다. 리스 거래란에 체크만 하면 월 납입 금액 또한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에 있는 전체 상품에 대해 리스 구매가 가능하고 레노버 추천 상품 구매 시 레노버 인기 태블릿인 레노버탭 A10 또는 정품 가방 등 특별한 사은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리스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리스 계약 고객 중 선착순 1,000 명에게 최대 옥션 5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아웃백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에서 온라인 리스 거래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업체로서 혁신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