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힘을 합쳐 보스를 물리쳐야하는 마신전과 미궁을 탐험하고 카드를 획득하는 미궁시스템

손바닥삼국지 시리즈 등의 전략게임으로 잘 알려진 아이프리스튜디오에서 전격카드배틀게임 <헬로메티스>를 오는 9월30일에 밴드게임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로메티스>는 <마카환상>이라는 타이틀로 엔틱게임월드에서 서비스한 바 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지난4월 서비스를 종료하였었다가 개발사인 아이프리스튜디오에서 직접 퍼블리싱하는 형태로 5개월만에 서비스를 재개한다. 아이프리스튜디오는 이미 한국을 비롯해 중국, 러시아, 프랑스 독일 등 다양한 국가에서 두터운 팬층을 가진카드배틀<마카환상>을새롭게 재구성하여<헬로메티스>를 선보이는 것이다.

<헬로메티스>는 클래식 카드게임 방식을 바탕으로 PVP에 한층특화되어이용자가 상대에 따라 다른 덱을 구성하게 함으로서 꾸준한 참여를 유도한다. 상대방의 덱에 따라 상성에 맞는 자신의 덱을 조직하고 소환시간과 순서 등을 이용자가가 직접 결정하여 실시간 전투에 개입이 가능하다. 기존의 자동전투로 승패를 가르던 단순한 카드게임방식에서개인의 전략에 따라 승부가 결정되는 턴방식의 전략카드배틀 장르인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 <헬로메티스>에서는 다양한 PVP컨텐츠를 제공한다.다른 유저와 자유롭게 실력을 겨루는 자유대전,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순위전, 임의로 지급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하여 공평한 조건으로 오로지 실력만을 겨루는 토너먼트 등 다양한 방식의 PVP대전을즐길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힘을 합쳐 보스를 물리쳐야하는 마신전과 미궁을 탐험하고 카드를 획득하는 미궁시스템, 한층 한층 높아질수록 극한의 난이도에 도전하는지하성 등 질리지 않는 <헬로메티스>만의 다양한 매력과 재미를 선사한다.

기존 군단시스템과 더불어 이번 출시는 네이버 밴드와 연동하여 밴드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즐길 수 있고, 게임공략, 덱 조합방법 등을 공유할 수 있다.

<헬로메티스>운영진은“오픈과 동시에레벨달성, 업적달성등 쉬운 난이도의 퀘스트를 통해 고급카드를 뽑을 수 있는 쿠폰을 비롯해 골드, 다이아 등을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으로 유저들에게 빠르게 강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이는 신규 유저 뿐만 아니라 이미 플레이 해봤던 유저들에게도 추가된 컨텐츠들을 빠른 시간 내에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배려이다.” 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