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원 선수 메달 획득 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머니 지급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에서 오는 10월 4일(토)까지 인천 아시안게임 탁구 국가대표 서효원 선수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빼어난 외모만큼이나 최근 기량이 급성장하며 한국 여자 탁구의 자존심을 되살릴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효원 선수(27•한국마사회)는 10월 4일 양하은 선수와 함께 여자 탁구 단식 결승전을 통해 첫 아시안게임 출전에서 금메달에 도전한다.

아프리카TV는 자사의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이용자들과 함께 서효원 선수 응원에 나선다.

먼저,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ingpongforkakao)를 방문해 서효원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와 프리미엄 카드팩을 받을 수 있다. 또, 응원글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갤럭시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서효원 선수가 메달을 획득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머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맞짱탁구K는 현재 서비스 중인 유일한 실시간 탁구 대전 게임으로 서효원 선수뿐 아니라 국가 대표 탁구팀의 선전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지난 달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11위 달성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ingpongfo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