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가을의 정취를 담은 브라운 컬러의 IT기기들이 출시

푸른빛의 나뭇잎들이 조금씩 붉게 물들고, 큰 일교차로 도톰한 가을 외투를 입는 사람들이 많아져 가을이 왔음을 실감 나게 한다. 단풍놀이 및 갈대, 코스모스, 국화 축제 등 각종 가을 축제들도 줄줄이 계획되고 있어 나들이 객들을 설레게 하는 가운데 가을의 정취를 담은 브라운 컬러의 IT기기들이 출시돼 가을 남녀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스마트한 기능은 물론 가을 색감으로 멋을 더해 올가을을 더욱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해 줄 IT기기들을 소개한다.

■ 가을에 듣기 좋은 음악을 들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가을 낭만을 즐기는 데 빠질 수 없는 가죽 소재의 아이템과 음악. 가죽 가방과 완벽하게 매치되는 깊이 있는 블랙과 브라운 컬러 믹스 디자인을 보여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로지텍 X300’은 뛰어난 사운드와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로지텍 모바일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X300’은 광범위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각도의 드라이버를 통해 깊고 정밀한 저음과 디테일한 중음, 고음 등 넓은 사운드 스펙트럼을 제공하며 9m가량 떨어진 곳까지 블루투스 연결이 지원돼 가을 나들이를 갔을 때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음악과 비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 스피커는 연결과 제어가 간편하기 때문에 음악 감상 중 버튼 하나로 손쉽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가 오더라도 스피커폰 기능을 통해 바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 또한 내장된 리튬 이온 배터리로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아름다운 가을 풍경에 어울리는 미러리스 카메라

높고 푸른 하늘과 오색 나뭇잎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할 수 있는 가을은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이다. 올가을 멋진 추억을 담아 줄 새 카메라를 고민하고 있다면, 경치를 담아주는 것은 물론 이 가을 풍경에 어울리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100’ 티타늄 브라운 컬러가 어떨까.

메탈 바디의 고급스러운 티타늄 브라운 컬러가 인상적인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A5100’는 2,430만 화소의 전문가급 화질과 세계 최고 수준의 0.07초 초고속 터치 듀얼 AF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Alpha)’의 이름뿐만 아니라 DSLR과 동등한 대형 이미지 센서(APS-C)와 179+25 포인트의 AF 성능까지 그대로 계승한 동급 최고 수준의 엔트리 하이 모델로 가을 나들이를 가볍게 즐기는 일반인부터 가을 산수를 전문적으로 찍어낼 사진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가을 남녀의 스마트폰

스마트폰 최초로 메탈 소재 테두리를 채택하였으며 국내 스마트폰 중 가장 얇게 출시된 ‘갤럭시 알파’는 프로스트 골드 컬러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 스마트폰은 4.7인치 디스플레이에 고급스러운 재질의 메탈 소재를 정교히 가공해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올가을 남녀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6.7㎜의 국내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두께로 최상의 그립감과 휴대성을 제공한다. 또한 착탈식 배터리와 2GB 용량의 램으로 오랜 시간 여행에도 배터리와 용량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