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직업별 1레벨 캐릭터 생성 후 신청하면 50레벨 캐릭터 일괄 지급

▲ 드래곤네스트 워프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넥슨(대표 서민)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50레벨 캐릭터를 지급하는 ‘워프(WARP) 캐릭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24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1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보유하고 있으면, 유저가 원하는 클래스의 50레벨 ‘워프 캐릭터’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워프 캐릭터는 10단계 강화된 에픽 등급의 아이템 풀세트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워프 캐릭터 전용으로 준비된 퀘스트를 수행하면 ‘액세서리’, ‘코스튬’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500명 이상 클릭하면 모든 ‘워프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에게 ‘한벌옷 코스튬’, ‘봉인의 인장’, ‘보호 마법젤리’, ‘스킬 초기화권’ 등으로 구성된 ‘환영합니다 패키지’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워프 캐릭터’ 신청자 수가 5만 명을 넘으면 모든 유저에게 ‘환영합니다 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으로 이뤄진 ‘워프 캐릭터가 드립니다 패키지’를 지급하며, 친구의 초대로 ‘워프 캐릭터’를 신청한 유저의 플레이에 따라 초대한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초대 받은 유저에게는 코스튬과 캐시아이템을 선물한다.

‘드래곤네스트’ ‘워프 캐릭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nes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