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6주 동안 진행, 매일 한 번씩 참여 가능

▲ 미디어웹 피카로또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미디어웹(대표 성진일)은 피카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피카로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카로또 이벤트’는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 와 ‘피카라이브’를 이용하는 매장 점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BS 나눔 로또 당첨번호 6개 숫자 중 4개를 맞추는 모든 점주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피카로또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6주 동안 진행되며 SBS 나눔 로또가 발표되는 토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당첨된 모든 점주님에게는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무제한 제공된다. 현재 진행중인 1주차 경품은 늦은 시간까지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와 알바의 인기 간식인 피자이며, 인기게임 시간쿠폰, 고가의 하드웨어 등이 준비되어 있다.

미디어웹은 ‘피카로또’ 이벤트 이외에도 피카PC방 사장님들을 위한 필수 교양잡지 피카라이프 5월호의 ‘보물찾기 이벤트’, 점주님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피카 지식왕’ 이벤트, 인기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클럽엠스타 이벤트 등 피카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미디어웹 기획마케팅팀 김종길 팀장은 "이번 피카로또 이벤트는 매일 같은 일상에서 PC방 운영에 지친 점주님들에게 조금이나마 재미와 활력을 드리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피카를 애용해 주시는 PC방 점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든 피카 PC방에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피카로또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피씨방닷컴 홈페이지(www.pcb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