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로 컴백한 ‘요정돌’ 에이핑크 아바타 한 달간 한정 판매

▲ 넥슨 액션 RPG '엘소드'가 에이핑크 아바타를 출시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넥슨(대표 서민)은 24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아바타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새 앨범 ‘허쉬(HUSH)’로 화려하게 컴백한 ‘요정돌’ 에이핑크의 귀엽고 깜찍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구성된 에이핑크 아바타는 오는 6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되며, 아바타와 더불어 각 멤버들의 싸인 칭호 1종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아바타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핑크가 엘소드의 모험가들을 응원한다는 테마의 이벤트를 6월 21일까지 진행, 캐릭터가 일정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해당 레벨에 맞는 에이핑크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풀세트 큐브를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에이핑크 멤버인 손나은이 NPC(Non Playable Character)로 게임 내 모든 마을에 등장하여 이와 대화한 모든 유저에게 에이핑크 기타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던전을 완료해 얻을 수 있는 ‘에이핑크 행사 쿠폰’을 교환하면, 활력의 포션, 부활석 큐브, 무기 및 방어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에이핑크’와의 제휴는 지난해의 ‘빅뱅(BIGBANG)’과 ‘2NE1’ 그리고 올해 2월 선보여진 ‘원더걸즈’ 아바타에 이은 4번째 아이돌 제휴 프로모션으로, 에이핑크가 엘소드 유저에게 보내는 영상 메시지도 함께 공개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