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온라인몰 ‘삼성북스’ 통해 1,000명 선착순 한정 판매 진행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의 글로벌 유아 교육앱 브랜드 ‘핑크퐁’이 캐릭터 인형으로 출시된다.

핑크퐁 인형(Pinkfong Doll)은 ‘화이트 별과 황금 티아라로 멋을 낸 핑크 여우’ 캐릭터로, 아이가 한 손에 쥐고도 자유롭게 놀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다. 특히 한눈에 띄는 핫핑크 컬러와 큰 눈망울은 핑크퐁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더한다.

핑크퐁 인형은 오는 17일 단 하루, 0시부터 온라인몰 ‘삼성북스(ssbooks.com)’를 통해서만 선착순 1,000명에 한해 한정 판매된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핑크퐁 인형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000만 회원을 보유한 ‘핑크퐁’ 브랜드의 첫 캐릭터 상품”으로, “스마트스터디는 향후 핑크퐁 캐릭터를 활용한 유아용 도서, 완구 등 다양한 육아상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캐릭터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핑크퐁’은 130여 개국 앱스토어에 진출해 전세계 유∙아동과 만나는 대표 앱 <핑크퐁!동요동화>를 비롯, 영미권에서도 통한 <핑크퐁!ABC 파닉스>,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는 <핑크퐁TV> 등 다양한 교육 앱을 서비스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