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의 연간 프로모션인 해피 프라이스 시즌 3로 6개월 간 최대 58% 할인

국내 최대 음원 보유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15일부터 모두가 행복해지는 '해피 프라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해피 프라이스' 이벤트는 소리바다에서 진행 중인 해피 프라이스 연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리바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이다.

소리바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서비스 중 주요 상품의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전용 무제한 음악감상 상품을 기존 5,000원에서 40% 할인된 3,000원에 할인 판매하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리바다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다운로드 100곡’과 ‘무제한 음악감상’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은 기존 가격 13,000원에서 58%가 할인 된 5,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등 주요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6개월 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리바다 마케팅 그룹 박장희 그룹장은 "음원 소비가 왕성해지는 가을을 맞이하여 모두가 행복해지는 '해피 프라이스'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다."라며 "현재 JTBC 히든싱어3에 서비스가 노출되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서비스의 매력을 느끼고 있어 이용 고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리바다는 현재 히든싱어3 이벤트 페이지를 출연 아티스트에 맞춰 매주 새롭게 오픈 하고, 히든 명곡 무료듣기 서비스와 라운드 곡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3.0 앱과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