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누적 방문자수도 100만 돌파, 빠른 성장세

 [한경닷컴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오늘 페이스북(facebook.com/com2uskor) 국내 팬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전세계적으로 54만 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컴투스 페이스북은 2011년 1월 개설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고, 컴투스 트위터(twitter.com/Com2uS_Korea)도 국내 팔로워가 3만 8천 명을 넘기며 전세계적으로 10만 명을 넘어서게 되어, 컴투스는 총 64만 명 이상의 전세계 소셜 친구들과 소셜 미디어를 통한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게 되었다. 여기에 더해 컴투스 블로그(blog.com2us.com)도 5월초 누적 방문자수 100만을 넘기며 이 같은 추세에 힘을 싣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국내 매출 1,2위를 오르내리며 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타이니팜’과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더비데이즈’, ‘매직트리’, ‘아쿠아스토리’ 등 컴투스의 인기 SNG들 역시, 이런 소셜 미디어를 통한 활발한 소통 활동을 그 인기 비결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고 컴투스 측은 주장했다.

 컴투스는 이번 페이스북 팬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페이스북을 통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와 ‘타이니팜’, ‘더비데이즈’,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 자사 인기 게임의 게임 머니를 선물한다.

 컴투스 채널마케팅팀 연은정 팀장은 “컴투스의 소셜 미디어 운영 모토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라며, “이후로도 이러한 기업 소셜 미디어를 통한 유저들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더불어 컴투스 기업 이미지의 제고 및 국내외 게임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