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스파이더맨 캐릭터 총 출동, 출시기념 스파이더맨 텀블러, 캐쉬아이템 증정 이벤트 진행 중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9월 11일 스파이더맨 등장하는 최초의 무료 모바일 웹-러닝 액션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출시 완료했다고 밝혔다.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차원 균열을 열어 사악한 힘을 노리는 ‘시니스터 식스’ 구성원인 ▲그린 고블린 ▲벌처 ▲일렉트로 (빌런 지속적으로 추가 예정)로부터 파괴의 위기에 놓인 뉴욕을 구출해내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거미줄 스윙’과 ‘광속 질주’, ‘벽타기’, ‘고공낙하’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러닝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3D 러닝 액션 게임이다. 특히, 이번 게임은 스파이더맨 코믹스를 아우르는 최다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등장하며 마블 팬 및 코믹북 애호가라면 놓쳐서는 안 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게임로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마블과 함께 코믹스를 충실하게 재현한 게임인 만큼 남녀 노소 모든 스파이더맨 팬들이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라며, “게임 출시 이벤트와 함께 앞으로 지속적으로 추가될 다양한 컨텐츠 및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추가로, 게임로프트는 24일 까지, 스파이더맨 텀블러와 5천원 상당의 유료캐쉬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그 밖에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