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베스트셀러 ‘Glock-18’ 권총도 추가

[한경닷컴 게임톡]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쾌감액션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의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새로운 맵과 무기를 24일 공개했다.


먼저, 신규 맵 ‘고스트힐’은 고대의 유적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팀데스매치 전용 맵으로, 마치 미로와 같은 맵구조와 산악의 지형지물이 특징이다.

팀데스매치는 정해진 시간 동안 상대팀과의 전투를 통해 목표 포인트를 채우거나, 게임 종료 시 더 많은 포인트를 기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FPS게임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모드다.

신규무기 ‘Glock-18’ 권총도 추가됐다. 이 권총은 오스트리아에서 생산되는 세계 최초의 플라스틱 권총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무기다. 특히, 분당 1200발에 가까운 엄청난 연사력을 보유하고 있어 기관권총 또는 괴물권총으로 불린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고스트힐은 팀데스매치 전용맵으로 해당 맵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무기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권총으로 강력한 연사력이 주는 쾌감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4일까지 ‘솔포 개근상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근상에 도전하라’는 매일 게임플레이를 하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로, 22일간의 이벤트기간 동안 빠지지 않고 개근할 경우 미출시된 무기 'Ultima Ratio 레어스킨’ 한달 이용권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결석을 해도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달력에 정해진 솔포데이를 활용하면 결석한 날짜를 출석으로 변경 가능하며, 해당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