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 선물 상자 속 아이템 랜덤 획득, 추석 맞이 송편 지급 이벤트

돌잔치 맞은 <에오스>, 11일 출석하고 깜찍한 ‘아기 라마’ 키워볼까?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출시 1주년과 한가위 연휴를 맞아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9월 24일까지 진행한다.

MMORPG는 복잡하고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에오스>는 방대한 콘텐츠와 ‘힐러’없는 멀티클래스를 특징으로 내세우며 작년 9월 공개 서비스를 실시, 오랜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히트 게임이다.

오는 9월 11일 출시 1주년을 맞는 <에오스>는 한가위 연휴 기간을 포함, 9월 24일까지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주년 기념 선물로, 이벤트 기간 동안 1시간 이상 플레이한 날이 11일 이상이 되면 깜찍한 루팅 펫인 ‘아기 라마’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 1시간 마다 1주년 기념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고, 이 상자를 통해 드라켄, 소라게, 매직램프, 상급가방, 던전이용권 등의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 사이 PC방의 플레이타임 보상이 매직램프로 지급되는 등 PC방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의 행사도 마련했다.

한편,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 연휴를 맞아 9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에너지 버프와 요일 버프 3종(전장/전투/강화)이 모두 적용되고 하루 최대 20개씩 송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일 1종의 아이템을 10소울잼에, 파괴 방지제 10개를 400소울잼에 판매하는 파격 세일도 실시한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