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소환수 ‘셰이드’ 공개 최대 7성 소환수 뽑기권, 5만 골드 등 푸짐한 선물 증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은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다함께 던전왕:신들의 귀환 for Kakao(이하 다함께 던전왕, 개발사 블루페퍼)’의 서비스 200일을 기념해 신규 소환수 ‘셰이드’ 및 상급 던전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셰이드’는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켜주는 지원형 소환수로 공격형, 방어형, 치유형 등 이용자가 보유한 소환수 고유의 능력을 높여줘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 모험지역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빛 속성의 상급 던전은 기존 모험지역 및 영웅지역에서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혜택 가득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 1일 오전 11시 45분부터 오후 2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200개를 선물하는 것을 비롯해 1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모험지역 플레이 시 1시간 단위마다 골드 2배, 무료 입장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오는 4일까지 일반 던전 일정 레벨 달성 시마다 최대 7성 소환수 뽑기권, 5만 골드 등을 지급하는 ‘던전 보스돌파 이벤트’도 실시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출시 후 200일 동안 ‘다함께 던전왕’에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신규 소환수 등 새로운 즐길거리와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지향적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함께 던전왕’은 △풀 3D 그래픽 △최대 50명 입장 가능한 압도적 스케일의 던전 △4개의 캐릭터로 펼치는 실시간 전투 등을 특징으로 한 모바일 RPG로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넷마블의 대표 RPG 중 하나다.

‘다함께 던전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