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첫 유저 테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메이플스토리2(MapleStory2)’의 알파 테스트 참가자를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일반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이번 알파 테스트는 9월 17일부터 21일까지(평일 오후 6시~11시, 주말 낮 12시~오후 11시) 5일간 실시되며,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유저들은 쿼터뷰 방식의 풀 3D MMORPG 장르인 ‘메이플스토리2’의 주요 세계관뿐 아니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다이내믹한 전투 액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 티저 사이트를 기반으로 유저들이 게임 관련 주요 정보들을 한 눈에 알아 보기 쉽도록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을 개편했으며,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1:1 문의, 게시판, 한 줄 코멘트 등 다양한 창구를 마련했다.

‘메이플스토리2’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김진만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2’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는 유저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빨리 게임을 선보여드리고자 이번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메이플스토리2’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는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2’의 알파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