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 탐앤탐스 제휴 이벤트 오는 6월 10일까지 실시

▲ 룰더스카이-탐앤탐스 제휴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의 인기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는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브랜드 탐앤탐스(대표 김도균, www.tomntoms.com)와 제휴를 맺고 오는 10일까지 ‘무료 커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탐앤탐스가 실시하는 ‘5월의 로맨틱 프로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오는 6월 10일까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룰더스카이>를 다운받아 설치한 뒤, '룰더스카이'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www.rulethesky.co.kr)에 접속하여, 자신의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총 2,000명의 이용자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제공된다.

양사는 또한 피지관광청과 함께 환상의 섬 피지(FIJI) 여행권을 제공하는 ‘피지(FIJI) 로맨틱 원정대’를 실시한다. 탐앤탐스 제품 구매 후 영수증에 기재된 행운번호를 탐앤탐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란에 기입하면 되며, 1등 10명에게 피지 여행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2등에게는 뮤지컬 넌센스 관람권(1인 2매)이 주어진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 기획 팀장은 “탐앤탐스를 아껴주는 고객뿐만 아니라 인기 소셜게임 '룰더스카이' 신규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 돌려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박준승 '룰더스카이' 사업 팀장은 “'룰더스카이'와 ‘탐앤탐스’ 모두 자연스런 소셜 활동이 이루어지는 대표적인 온오프라인 공간이기에 양사의 제휴가 더 뜻깊다”며, “'룰더스카이'와 무료 커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룰더스카이' - 탐앤탐스 제휴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