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15개 직무 담당자 모집

㈜스마일게이트 그룹(그룹회장 권혁빈)은 9월 1일(월)부터 30일(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전 계열사의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지원자격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플랫폼, 콘텐츠, 글로벌IP, 모바일, 게임개발, 경영 부문에서기술/개발(서버, 클라이언트), 사업PM, FQA, 마케팅, 사업전략 및 기획, 사업개발, 게임개발 (PM, 기획, 프로그램),창업지원, 재무회계 총 15개의 직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 및 2차 임원면접 등의 순서이며, 당사 홈페이지(www.smilegate.com)를 통해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9월 1일(월)부터 시작해 24일(수)까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등 전국 11개 대학 내 캠퍼스 리크루팅도 진행 해 회사소개, 입사 및 취업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인사담당자, 선배 입사자와의 질의응답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확고한 비전을 바탕으로, 신입사원들에게 다양한 성장기회 제공과 직무별 특성화되고 체계적인 육성, 인재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사원에게 성공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인사담당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신입사원이 입사해서 향후 핵심인재로 성장하고 각자의 꿈을 실현 시킬 수 있는 기업이며, 게임 산업과 본인이 원하는 직무에 대해 순수하고 충분한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망설임없이 도전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4 스마일게이트 그룹 신입사원 공채모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smile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