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북스-N스토어 통해 9100원 선출시, 8월 28일 양장본 출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kr)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공식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전자책 서비스 앱인 네이버 북스(Naver Books)와 N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을 네이버 북스를 통해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28일 해당 소설의 종이책(양장본)을 주요 서점을 통해 정식 출간하기에 앞서 지난 22일부터 네이버 북스를 통해 9,100원에 선출시했다.

‘스랄: 위상들의 황혼’ 선출시와 동시에 기존에 출간되었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 ‘아서스-리치왕의 탄생’, ‘부서지는 세계-대격변의 전조’도 함께 네이버 북스를 통해 출시되었다. ‘아서스-리치왕의 탄생’ 무료보기(1화~14화)를 이용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무료 쿠폰(2,500원 상당)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더욱 많은 팬들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을 만날 기회가 제공된다.

‘스랄-위상들의 황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다룬 7번째 블리자드 공식 소설로 ‘아서스: 리치왕의 탄생’ 작가로도 유명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스티 골든이 집필했다. 대족장의 지위를 버리고 주술사로서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로 결심한 스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재의 삶이 옳은 것인지에 대한 고민과 불확신으로 혼란스러워 하고 있던 스랄이 이세라가 맡긴 임무를 해결하며 어떻게 다시 강인한 옛 모습을 찾아가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과 함께 온라인으로 출시된 다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들은 네이버 N스토어(http://nstore.naver.com/novel/detail.nhn?productNo=1599869)와 네이버 북스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블리자드 공식 소설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우 미디어 웹사이트(http://www.jeumedia.com/)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