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액션 아케이드 게임 '초코 히어로', 국내 오픈마켓 3사 서비스 시작

▲ 초코히어로 포스터

[한경닷컴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스마트폰용 액션 아케이드 게임 '초코 히어로'가 국내 오픈마켓 3사 모두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초코 히어로'는 과자 왕국과 우유 왕국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한 초코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어선 '초코 히어로'의 모험을 다룬 게임으로, 머리 위로 쏟아 지는 하얀 우유를 피해 과자 모양의 다양한 발판을 돌파하며 잡혀있는 초코 친구들을 구해내야 한다.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스마트폰을 좌우로 기울이며 간단히 화면을 터치하는 편리한 조작법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귀여운 초코 캐릭터들의 이미지와 깜찍한 사운드가 게임의 재미를 돋군다.

▲ 플레이 스크린샷
컴투스는 '초코 히어로'가 발판을 부수거나 피하며 아래로 내려가는 간단한 구성이지만, 잠시 지체하는 순간 쏟아져 내릴 우유를 피해 빠르게 도망치는 스릴과 시원하게 발판을 부수며 내려가는 재미가 일품이라 간단히 즐길 캐주얼 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 큰 환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코 히어로'는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모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