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JTBC 히든싱어3 메인 스폰서로 선정, 고객과 적극적 커뮤니케이션에 나서

국내 최대 음원 보유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JTBC 히든싱어3에 메인 스폰서로 나서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리바다는 지난 7월, 4년 만에 소리바다 모바일 3.0을 오픈하고 더욱 새로워진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히든싱어3와 손잡고 프로그램의 성공적 방영과 소리바다 브랜드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되었다.

특히 소리바다 모바일 3.0 앱을 통해 진짜 가수를 찾는 시청자 투표와 함께 히든싱어3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명곡을 회차별로 10곡을 선정하여 무료 스트리밍 제공 등 고객 참여 마케팅 요소를 통해 소리바다 서비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히든싱어3 프로그램 종영 때까지 제공한다.

그 외에도 회차 별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는 히든싱어3 출연 가수들의 명곡 10곡 중 경연곡 4곡을 맞히는 히든싱어 경연곡 맞히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적극적인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히든싱어3 왕중왕전 티켓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 외식상품권, 소리바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소리바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oribada)통해서도 히든싱어3 관련 이벤트와 주요 서비스 소개 등 다양한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소리바다의 김현걸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소리바다 모바일 3.0의 SNS 통합 로그인과 파도 서비스가 시장에서 반응이 좋아 신규가입 고객 및 유료전환 고객이 급증하고 있는데, JTBC 히든싱어3와 함께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기대가 매우 크다." 며 "앞으로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브랜드 가치 상승에 주력할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원조가수와 팬이 함께하는 무대를 통해 숨은 가수를 찾는 히든싱어는 시즌 1,2를 거치며 수많은 이슈와 함께 큰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모창 능력자들로 구성된 신인 그룹 ‘더 히든’이 최근 데뷔하는 등 프로그램의 인기를 실감하는 중이다.

또한 지난 16일 방영된 히든싱어3 이선희 스페셜 편은 본 경연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4.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높은 시청률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을 휩쓰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8월 23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1회에서는 이선희와 모창 능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지는 본 방송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