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개념 돌격’, ‘길막기’ 등 서든어택 유저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코믹 에피소드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 ‘걸스데이’와 장동민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 ‘서든어택, 이런 사람 꼭 있다’를 공개했다.

총 3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자주 겪게 되는 상황을 재현한 내용으로, 각각 ‘무개념 돌격’, ‘길막기’, ‘키보드워리어’ 등 서든어택 유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재구성했다.

특히 영상에는 홍보모델인 장동민과 걸스데이 멤버들 외에도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 중인 온상민 해설위원과 여성부 ‘크레이지포유’팀 소속 김경진 선수, 아프리카TV 인기 BJ 대정령과 머독 등이 함께 출연해 게임 속 상황을 더욱 실감나게 표현했다.

한편, 넥슨은 15일부터 17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호국 캐릭터 세트(3일)’, ‘AK47 적룡(3일)’, ‘CM901(IS) 적룡(3일)’을 비롯해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그 중 정해진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20만 경험치와 함께 ‘비키니캐릭터세트(100일)’, TRG21(IS) Devil(3일)’ 등의 인기 아이템이 무작위로 담겨 있는 ‘광복절 보급상자’를 선물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흑사 TRG21카운트’, ‘퍼니캐릭터상자’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14일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가오는 가을 업데이트 ‘Fire in the Fall’ 티저 페이지가 공개된다.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21일부터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든어택 광고 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