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랫폼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로 게임성 및 재미 요소 강화

네이버 밴드 1위 게임 ‘역전! 맞짱탁구’가 카카오로 돌아왔다!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오는 15일(금)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8월 내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 예정인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는 간단한 화면 터치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탁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다.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네이버 밴드게임 플랫폼 내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http://pingpong.afreecatvgame.com/kakao)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등록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캐릭터 카드 및 게임 머니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린 이용자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입점을 계기로 새로운 플랫폼에 더욱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과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며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고 정식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ingpongfo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