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의 배경과 특징, 강력한 액션을 한 눈에 엿볼 수 있어

▲ 박진감 넘치는 티저영상을 공개한 넷마블 RPS '하운즈'

[한경닷컴 게임톡] 30초의 짧은 영상으로 하운즈의 차별화된 장르를 미리 만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중인 RPS게임 ‘하운즈’의 신규 티저 영상을 금일(18일) 공개했다.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액션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RPS(Role Playing Shooting) 게임으로, 강력한 근접공격은 물론 다양한 총기를 사용하며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액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스피디한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하운즈만의 특징을 미리 만날 볼 수 있다

특히, 하운즈의 근미래 배경과 외계 생명체와 맞서는 처절한 전투장면은 생존을 위해 싸우는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 단순히 총을 쏘는 것뿐만 아니라 근접 공격을 통한 리얼한 액션장면을 연출하면서 게임의 핵심요소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직업, 주 무기, 레벨, 능력치 등 등장인물의 상세 정보가 담긴 장면은 게임의 RPG 요소를 표현하고 있으며, 실제 게임 내 캐릭터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RPG 특징과 강력한 액션이 결합된 RPS장르를 흥미롭게 소개함으로써 하운즈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극도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하운즈만의 특징을 보다 직관적이고 실감나게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들을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새로운 장르를 표방한 하운즈의 본격적인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체 스토리를 담은 영상은 차주에 공개될 예정이며, ‘하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http://houndsblog.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