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3블록 매칭 퍼즐 게임 ‘위치워즈’ 앱스토어 공개

▲ 컴투스 3블록 퍼즐 액션 게임 '위치워즈'

[한경닷컴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네트워크 퍼즐게임 ‘위치워즈 (영문: Witch Wars)’가 5월 17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었다고 전했다.

‘위치워즈’는 단순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3블록 매칭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으로, 다양한 모드에서 실력을 다지고 스킬을 적용하면 본인만의 특색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전 세계 유저들과의 경쟁이 가능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에서는 칼, 수갑, 스킬북 등의 블록을 모아 특수 공격아이템으로 사용해 스릴감 넘치는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속에 등장하는 7명의 마녀 캐릭터 마다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유저가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지정해 플레이 할 수 있고, 3단계의 난이도가 있는 싱글모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모드, 제한된 시간 동안 기록을 세우는 플래시 모드 등 총 4가지 게임모드를 지원해 차별화된 퍼즐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 위치워즈 이벤트 페이지
컴투스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위치워즈’ 오픈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는 컴투스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 한 후 '나의 위치군단은 어디?' 코너에 본인의 ‘위치워즈’ 아이디를 입력해 게임 속 마녀군단을 배정을 받고, 본인의 SNS에 내용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위키드 S석 티켓, 해리포터 전편 DVD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당첨여부는 6월 7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위치워즈’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6가지 언어를 지원하는 등의 노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인 게임이다.

‘위치워즈’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