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컴퍼니, 중국을 필두로 스타즈 파티 글로벌화 ‘추진’

콩두컴퍼니가 ‘Starz Party in China’ 를 개최한다.

콩두컴퍼니(대표 홍진호)가 주최하고, 헝그리앱TV(대표 송현두)가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 ‘스타즈파티’가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해외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중국 상해로 떠난다.

오는 8월 17일 중국 상해 ‘EXPO Pavilion’에서 개최하는 이번 ‘제3회 Starz Party in China(이하 스타즈파티)’는, 은퇴 후에도 최정상의 기량을 자랑하는 한국 전 프로게이머들이 출전해 대한민국 e스포츠의 자존심을 걸고 중국 프로게이머와 스타크래프트(이하 스타1)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로 유명한 ‘모나와 헝그리앱(www.hungryapp.co.kr)’과 무료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개발 IT 회사 ‘오픈벡스(www.openvacs.com)’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이번 스타즈
파티는, 한국과 중국 시청자들이 모두 볼 수 있는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헝그리앱은 오는 17일 열리는 스타즈파티 영상의 국내 송출을 맡는 등 원활한 파티 진행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에 나섰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그 동안 헝그리앱TV를 통해 쌓은 각종 방송 노하우와 역량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타즈파티의 국내 송출을 담당한 헝그리앱TV 김동규 팀장은 “스타1은 여전히 많은 시청자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e스포츠 콘텐츠”라며 “국내외 팬들이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중국 스타즈파티를 준비한 콩두컴퍼니 서경종 이사는 “스타1 해외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오래 전부터 준비해 왔다”며 “이번 중국 스타즈파티를 시작으로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을 위한 해외 파티를 지속해서 개최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콩두컴퍼니는 중국 스타즈파티 개최를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ngduco)을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참가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콩두컴퍼니 페이스북에 올라온 동영상을 통해 중국 스타즈파티에 참가하는 한국 선수를 맞추는 내용으로, ‘제닉스 블루투스 스피커’, ‘희귀 원석 팔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페이스북 댓글에서 바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3일 콩두컴퍼니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