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부터 전국 8개 지역 64개 문파 모집

▲ 게임내 커뮤니티 '문파' 초청행사인 '전국 문파 비무연' 참가자를 모집하는 '블레이드 & 소울'

[한경닷컴 게임톡]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전국 8개 지역 PC방에서 진행될 오프라인 행사 ‘전국 문파 비무연(比武宴)’에 참가할 참가자 모집을 금일(5월 17일)부터 실시한다.

‘전국 문파 비무연’은 블소의 게임 내 커뮤니티인 ‘문파’를 초청하여 , 6월 2일과 3일, 그리고 6월 9일과 10일로 나눠 전국 8개 지역의 PC방에서 친선 대련 및 문파 간 대련을 펼치는 등 친목을 도모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참가를 원하는 문파는 총 6명의 문파 대표를 선정해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비무연이 진행될 전국 8개 지역(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대구, 광주, 부산) PC방 및 행사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련 이벤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문파와 현장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블소 평생이용권, 인텔 SSD, 게임용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신민균 부센터장은 “블소 3차 CBT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문파 초청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전국 비무연을 통해 블소를 플레이 했던 문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하고 게임을 즐기는 친목 도모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