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일)까지 베트남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꽃보다 할배 for Kakao’가 오는 8월 17일까지 베트남 왕복 항공권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절정에 다다른 휴가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루에 게임을 세 판이상 플레이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베트남 왕복 항공권’, ‘맥스무비 영화관람권’, ‘카페베네 커피교환권’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최근 신규 맵인 ‘유럽’을 업데이트 하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포스’캐릭터를 비롯한 다채로운 캐릭터를 추가했다. 더불어, 게임 로비화면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나PD와 참참참’과 게임 중에 자신이 스템프를 찍은 관광지를 모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꽃할배 스템프북’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콘텐츠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윤기찬팀장은 “여행을 콘셉트로 한 모바일게임 ’꽃보다 할배 for Kakao’가 유저 여러분의 여름휴가를 시원하게 지원한다.”며 “왕복 항공권외에도 여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고 참여방법도 간단한 만큼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현재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ir.com.dragonflygame.HProject)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fl.co.kr/Mobile/H4)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4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