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기념 버프, PvP 콘텐츠 활용, 버그 신고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경품 지급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의 출시 예정작 횡스크롤 액션 RPG ‘오즈헌터’가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오는 5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은 수신한 문자 메시지 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URL을 통해 접속하면 된다.

일반 참가자들은 공식 커뮤니티 내 게임 QR 코드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팜플은 ‘오즈헌터’ CB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할 경우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두 배 더 제공하는 버프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내 PvP 콘텐츠인 ‘대결’ 시스템을 이용해 상위 랭커가 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게임 이용 중 발생하는 버그를 ‘버그 및 장애신고’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인원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오즈헌터’는 쉽고 빠른 원터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RPG로, 개성 넘치는 헌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캐릭터 별 코스튬을 통한 커스터마이징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ileozhu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