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홈페이지 내 티저 페이지 공개, 네 가지 기념 이벤트 예고

㈜넥슨(대표 박지원)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31일부터 티저 페이지를 열고, ‘10주년 기념 카트라이더 대회’의 방문객을 모집한다.

‘카트라이더’ 공식홈페이지에 열린 티저 페이지에는 카트라이더의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삽입된 10주년 기념 포스터가 공개됐으며, 네 가지의 기념 이벤트가 예고돼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8월 16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예정인 '10주년 기념 카트라이더 대회'의 방문객 모집을 실시한다. 8월 10일까지 티저 페이지 내 방문 신청을 통해 당첨된 유저 500명에게는 역대 ‘카트라이더’ 리그에서 활약한 추억의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현장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넥슨캐시,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선승진 디렉터는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다가올 10주년 기념 카트라이더 대회와 8월 초 공개될 기념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올해로 서비스 10년째를 맞이하는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절반인 2,4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민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이싱 게임으로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바 있다. 현재 한국 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인기리에 서비스되며 전세계 3억 8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