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초 출시 앞두고 한정판 영웅, 최고급 아이템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이노스파크(공동대표 신재찬, 김성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히어로스카이’의 출시를 앞두고 28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히어로스카이’는 오는 8월 초에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3성 영웅’과 ‘최고급 장비 풀세트’, ‘젬(게임머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T스토어를 통해 ‘히어로스카이’의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8월 1일까지 실시한다. T스토어에서 ‘히어로스카이’를 검색하거나,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모든 유저에게 정식 출시 전 미리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한다.

‘히어로스카이’는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영웅들이 ‘하늘 섬’의 주인이 되기 위해 전투를 펼치고 방어하는 전략 게임으로, 영웅의 성격에 따른 고유 스킬과 무기를 활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히어로스카이’의 사전 예약 이벤트와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j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