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등록하면 애니팡2 루비, 애니팡 토파즈, 애니팡 사천성 페리 등 모두 지급

국내 선두 소셜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신작 '아쿠아 스토리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쿠아 스토리는 애니팡 시리즈 이전, 선데이토즈의 대표게임으로 2010년 싸이월드 서비스 당시 가장 많은 이용자 600만명 이상이 이용한 인기 게임이다. 선데이토즈는 기존 아쿠아 스토리의 게임성을 강화하고, 애니팡 시리즈를 통해 터득한 소셜게임 운영 노하우를 담아 카카오를 통해 곧 서비스 할 예정이다.

이번 아쿠아 스토리 사전예약은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및 SNS의 이벤트 페이지( aquastory-booking.stzapp.com )에서 가능하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신청을 완료한 회원들은 아쿠아 스토리 런칭시 문자 서비스를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아쿠아 스토리를 설치한 모든 회원들에게 애니팡2 루비 10개, 애니팡 사천성 페리 10개, 애니팡 토파즈 10개가 일괄 지급된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회원에 한해 특별 돌핀 아이템을 특별 증정한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아쿠아 스토리는 애니팡 시리즈가 아닌 첫번째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완성도를 올리고 있다"며 "기존에 아쿠아 스토리를 즐겼던 이용자 뿐만 아니라, 새로운 분들에게도 재밌게 다가갈 수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