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신규 액세서리 및 레어 액세서리 추가, 업주 편의성 강화

▲ 리뉴얼된 겟앰프드 프리미엄 PC방 혜택

[한경닷컴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의 프리미엄PC방 혜택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고 금일(5월 11일) 전했다.

겟앰프드 프리미엄PC방에서 겟앰프드를 플레이 하면 1분당 10포인트씩 제공하고, 받은 포인트로 강화 카드, 레어 액세서리 등 교환이 가능한 ‘프리미엄 PC방 포인트샵’이 리뉴얼 되며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기존 혜택 제공과 더불어 새로운 액세서리인 길티 크로스, 댄싱 햇, 스톰 글러브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에 제공 되었던 레어 액세서리인 기타 레볼루션, 화성인 인형, 전투 선풍기 외에 전투 컵라면도 추가 된다.

겟앰프드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머니200%, PTS 15%, 프리미엄 PC방 전용 보물 상자 지급, PC방 전용 ‘프리미엄 낚시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월륜, 소울 루츠, 소울 사이드, 강철의 부재 등의 레어 액세서리와 블레이드 건틀릿, 리벤지 크로우, 살수첩, 부동명왕검의 인기 액세서리 24종과 총 62종의 겟앰프드 전체 캐릭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게임도 즐기고 넘쳐나는 혜택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PC방 업주들을 위한 ‘온라인 쿠폰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겟앰프드 프리미엄 PC방 홈페이지에서 쿠폰 신청을 하면 간편하게 바로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지난 3월, PC방 기본 혜택을 변경한 이후 PC방에서 겟앰프드를 플레이 해주시는 유저분들이 많이 늘었다.”며, “유저분들이 PC방에서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포인트샵의 교환 가능한 상품을 대폭 변경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