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모집, 24일부터 27일까지 테스트 진행

▲ 도적 전직 클래스 '암살자'

[한경닷컴 게임톡]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1차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참가자를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0일 1차 CBT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크리티카'는 ‘초(超)액션(Extreme Action) RPG’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은 물론, 캐릭터와 유저가 혼연일체가 된듯한 몰입감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많은 국내외 대작들이 선을 보이는 가운데 2012년 또 하나의 기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 같은 반응을 입증이라도 하듯 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가 높은 경쟁률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 마법사 전직 클래스 '마검사'

'크리티카'는 공식 홈페이지 ‘개발자 노트’를 통해 김영국 PD가 직접 전하는 캐릭터 제작 스토리를 11일을 시작으로 3회에 걸쳐 ‘전사’, ‘도적’, ‘마법사’ 클래스 순으로 연재하며, 캐릭터 플레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공개 신규 캐릭터인 ‘암살자(도적 전직)’, ‘마검사(전사 전직)’의 일러스트 2종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의 1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5월 17일까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를 통해 테스트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크리티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oKritika)과 미투데이(http://me2day.net/cho_kritika)에서 ‘내가 바로 크리티카의 절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개발자 노트와 테스터 당첨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