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탭 S 10.5, LG G 패드 10.1, 구글 넥서스 10 등 대부분의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위한 최초의 벨킨 프리미엄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은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위한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를 새롭게 런칭한다.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태블릿 PC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브랜드인 QODE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기기 보호 및 스마트한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해 벨킨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그 동안 전용 키보드가 없어 문서 작업 및 컨텐츠 생산에 어려움을 겪었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되었다. 삼성 갤럭시 탭 S 10.5, 갤럭시 노트 10.1 2014 Edition, LG G 패드 10.1 구글 넥서스 10, 소니 엑스페리아 Z2 등 대부분의 10인치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 사용이 가능한 범용 제품이다.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로 기기 보호는 물론 기기의 스마트한 활용을 돕는 다양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췄다. 외부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 직장인이나 강의 노트가 필수인 대학생 등 문서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심플한 북 커버 스타일의 외관 디자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슬림하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다. 케이스 겸용 키보드 디자인은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전체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하며 내구성이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기를 거치하는 내부 모서리는 신축성이 뛰어나며 기기를 단단하게 고정해주어 10인치 태블릿 PC 크기에 딱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태블릿 PC의 전용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컨텐츠 감상 시 텍스트 편집, 영상 및 음악 제어, 볼륨 조절 등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각도에서 영화, 음악, e-book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감상 및 문서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카메라 부분은 접이식 덮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태블릿 PC의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0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한 가지, 가격은 129,0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분야에서 이미 인정받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기 보호 및 스마트한 기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벨킨의 이번 신제품 출시로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들의 액세서리 선택의 폭이 넓어져 그 동안의 불편함이 해소될 뿐만 아니라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이 가능해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벨킨은 2014.07.10(목)부터 2013.08.09(토)까지 온라인 스토어인 11번가에서 벨킨 아이패드 에어 전용 키보드 케이스 3종, 아이패드 미니 전용 키보드 케이스 2종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전용 키보드 케이스 2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1번가 적립금과 벨킨 액세서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벨킨 아이패드 에어 전용 QODE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와 아이패드 미니/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전용 포터블 키보드 케이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