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 헌터 가질 수 있는 유일 장소 ‘길드 전용 소환 던전’ 눈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캐주얼 RPG '드래곤헌터 for Kakao'가 7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드래곤헌터’는 4인 파티 2인 페어 전투로 전략과 액션이 강조된 모바일 액션 RPG다. 수호자, 전사, 궁수, 마법사, 사제 등 총 다섯 가지 영웅 직업과 210종의 다양한 헌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그리고 탐색과 가이드 기능 구비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미드코어 장르의 게임을 지향했다.
 
여기에 일반, 영웅, 이벤트 소환 던전 등 100개 이상의 탐험 지역을 제공하며, 함께 모험하는 길드 전용 콘텐츠도 빼놓지 않았다. 특히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등급인 6성 헌터를 가질 수 있는 유일무이한 장소가 길드 전용 소환 던전이라는 점에서 혼자보다는 여럿이서 함께 즐기는 재미와 혜택에 좀 더 집중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헌터 for Kako'는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 등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공식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7)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hunt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송경민 객원기자 songkm77@nat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