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2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CBT로 전환

▲ 오픈형 테스트 전환을 발표한 넷마블 '킹덤즈'
[한경닷컴 게임톡]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한 실시간 대규모 전략 웹게임 '킹덤즈'가 금일(10일) 3시부터 오픈형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일부터 1만 명 테스터와 함께 첫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 '킹덤즈'는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금일 오후3시부터 오는 12일 오후10시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CBT로 변경했다. 이에 18세 이상 이용자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킹덤즈'의 첫 테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스토리 기반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 안정성 등 양면에서 높은 합격점과 기대감을 표했으며, 특히 테스트와 함께 공개한 모바일 '킹덤즈'에 큰 호응을 보였다.

이용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자신의 영지에 적이 침공했는지 영지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건물 건설, 연구 및 랭킹, 장수 정보, 출전 부대 등 캐릭터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컨트롤 하면서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킹덤즈'는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 간 전투를 통해 강대한 통일 제국으로 이루는 내용을 담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특히, 실시간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쟁 전개로 이용자들은 쉽고 자유로운 전략 전술을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으며, 100개 이상의 부대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의 전투를 통해 기존 웹게임 보다 역동적이고 긴박함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에 CBT와 함께 선보인 모바일 '킹덤즈'를 통해 이용자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게임을 편하게 플레이 하길 바란다”며 “이용자들이 더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대규모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조언과 피드백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동안 ∆미션 수행 이벤트∆버그 제보 이벤트∆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뉴아이패드, 27일치 모니터, CJ상품권, 넷마블 캐쉬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 홈페이지 (http://kingdoms.netmarble.net)나 모바일 '킹덤즈' (http://m.kingdoms.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