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없는 세상, 아이들의 미래, 가족과의 소통을 테마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

‘기부니 좋아’ 제 3탄
차구차구 게임연계 사회공헌 캠페인

넷마블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 수에 따라 특수학교 축구부 장애학생들에게 차구차구 유니폼을 선물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월드컵을 맞아 체육복이 없는 장애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으며 300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축구복을 입고 힘차게 달리는 학생들의 모습, 기대하세요!

‘게임으로 배우고 소통하는 우리반’
교사집단 ESC 게임문화교실

넷마블이 교사집단을 대상으로 학생의 미디어심리에 대한 이해와 게임을 활용한 자녀와의 소통을 돕는 ‘게임문화교실’을 남양주 동곡초등학교에서 개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넷마블이 4년째 진행하고 있는 게임문화캠페인 ‘ESC(onE Step Closer to family)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총 3회에 걸친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선생님들은 ‘아바타 만들기’, ‘게임 용어 익히기’ 등 게임에 대해 배우고 보드게임을 직접 해보면서 학생과의 즐거운 소통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내 꿈은 차구왕!
이화어린이집 축구교실 ‘차구차구’ 개최

넷마블이 5년째 정기봉사를 진행 중인 이화어린이집을 찾아 장애ㆍ비장애 통합반 아이들을 대상으로 축구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날 임직원 봉사단은 아이들과 함께 응원도구를 만들고 축구를 하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축구를 통해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랍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