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쉽게 변한 진화 시스템, 최고급 무기 추가 및 능력치 상향 조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 for Kakao'가 1일(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무 for Kakao'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진화 시스템 간소화 ▲무기 능력치 상향 및 에픽 무기 추가 ▲악몽, 지옥 등급 패널티 삭제 ▲각종 UI 변경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변경된 진화 시스템에서는 등급에 맞는 진화석과 희귀도가 동일한 아이템 1개만 있으면 상위 등급의 무기로 진화시킬 수 있다.

새로운 진화 시스템은 재료 아이템의 레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진화하면 등급과 희귀도가 모두 상승해 더 이상 높은 레벨의 재료 아이템이 필요 없다.

또한, 최고의 능력을 지닌 각 속성별 5등급 에픽 무기가 새롭게 추가됐고, 각 무기에 붙어 있는 공격력, 스킬 범위 등 능력치가 상향 조정됐다.

더불어 이용자들을 괴롭혀 왔던 악몽, 지옥 등급의 각종 패널티들이 삭제되어, 모든 등급의 스테이지에서 친구와 신무를 소환해 함께 전투를 펼치고, 각종 소지품을 사용해 좀 더 수월하게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스킨의 강화 수치를 바로 볼 수 있게 직관적으로 UI 개선이 이뤄졌으며, 골드로 원기 구매, 뽑기를 통한 5등급 장비 획득 등 이용자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액션 RPG '신무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guide.asp?GmCode=4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