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 레벨달성, 친구초대 이벤트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행운이벤트 실시

㈜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은 모둠㈜(대표 김성훈)가 개발한 소셜 모바일 RPG '모고스타 for Kakao'(이하 모고스타)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모고스타’는 3D 구체로 구현된 각자의 별(스타)에서 자원을 채취하고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셜네트워크게임(SNG)과 모험을 떠나 몬스터를 제압하는 흥미진진한 역할수행게임(RPG)이 혼합된 SNRPG장르이다.

‘모고스타’는 친구와의 교류를 통해 자원 도움과 요청, 파티모험이 가능한 것은 물론, 별자리 모험 중 포획한 보스 몬스터를 감옥에 가둬두고 레어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는 등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있다.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오픈기념 행운이벤트는 정해진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와 영화예매권, 햄버거세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레벨달성 이벤트와 친구초대, 리뷰작성 이벤트 등 총 5가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우기술 김영훈 대표는 "모고스타가 SNRPG라는 새로운 장르의 대표게임으로 자리하길 기대한다."라며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운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행운을 받아가길 바라며 모고스타에 많은 사랑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고스타' 오픈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픈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www.mogo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