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드롭율 2배, 경험치 2배, 성향치 2배 그리고 명성치까지 2배의 혜택

▲ 신규 콘텐츠 '패스트서버'를 오픈한 에스지인터넷 'DK온라인'

[한경닷컴 게임톡](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주)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DK온라인(www.dkonline.co.kr)'에 신개념 서비스인 ‘패스트(Fast)서버’를 금일(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이미 서비스 초기부터 무료서버와 프리미엄 서버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서버를 선택할 수 있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스트서버’도 'DK온라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중 하나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존 서버의 유저보다 빨리 경험할 수 있는 서버로 에스지인터넷에서는 이번에도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패스트서버’에서는 5월 15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지역 ‘엠틀란트’를 미리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제공 되며, 기존 서버 보다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템 드롭율은 물론이고 경험치와 성향치, 그리고 명성치까지 2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 빠른 콘텐츠를 누리는 대신 ‘패스트서버’의 경우에는 일부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정보는 사전 공지를 통해 초기화 될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방유식 DK사업부장은 “DK온라인은 언제나 고객이 가장 원하는 것을 찾아서 고객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패스트서버는 일종의 프리미엄 테스트 서버라 할 수 있는데, 이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마련하게 된 서비스이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