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개시 만 하루 만에 ‘전체 무료 인기 앱 순위 2위’ 등극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카오스&디펜스'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실시간 전략(Real-Time Strategy, 이하 RTS) 게임 '카오스&디펜스'(social.wemade.com)가 서비스를 개시한지 만 1일 만에 ▲국내 앱스토어 전체 무료 인기 앱 순위 2위, ▲무료 인기 게임 순위 2위에 진입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카오스&디펜스'는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서의 간단한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RTS 장르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3일(목) 첫 선을 보인 '카오스 온라인'는,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절대 맛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승부의 묘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하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게임 게시판 및 커뮤니티에서도 전략, 전술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는 등 '카오스&디펜스' 안팎에서 이용자들간의 지략 대결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회사 측은 “스마트 기기상에서의 실시간 대전이라는 혁신적인 재미에 이용자들이 열렬히 호응하고 있다 “며, “그간 게임이라 하면 떠올렸던 가정과 PC방 등의 벽을 넘어 스마트 폰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카오스&디펜스'의 승부의 현장으로 물들이겠다”고 전했다.

▲ 앱스토어 매출 순위

'카오스&디펜스'는 매 주차 별로 랭킹 1위를 선발해 순금 카드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선물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즐거움을 나누고 있다.

위메이드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혁신적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세대 SNG '바이킹 아일랜드'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RTS 게임 '카오스&디펜스'를 선보인 위메이드는, 자체 개발 및 파트너사들과의 공동 작업으로 선보일 막강한 게임 라인업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