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및 어린이, 가족 동반 관람객 대상 체험 워크숍 운영

▲ 넥슨 '더놀자' 어린이날 이벤트

[게임톡] 넥슨의 디지털 감성 놀이터 ‘더놀자(The NoLLJA, www.thenollja.com)’가 어린이날 기념 행사(행사명: 더 멋지게 놀고 싶다면 자, 모여라!)를 진행한다.

‘더놀자’에서는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유아 및 어린이, 가족 동반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더놀자’에서 14개 존(Zone)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더놀자 아츠랩’에서 미션을 완성하는 워크숍을 무료로 운영한다.

워크숍에 참여한 아이들은 ‘더놀자’의 캐릭터 별 이름을 정하는 ‘네이밍 콘테스트’, 더놀자의 캐릭터 ‘또르와 친구들’을 자신만의 컬러로 그려보는 ‘변신 의상실’ 등 부모들과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체험해보고 신나게 놀면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주어진 미션을 완수한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넥슨의 사회공헌 봉사단 ‘넥슨 핸즈업’이 참여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나만의 배지 제작하기 등 각종 이벤트들로 ‘더놀자’를 찾는 관람객들을 즐겁게 해준다.

행사는 5월 5일(토)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6일(일)은 전일 자유 관람으로 운영되며, 관람객들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하게 된다. 특히 5월 5일 오전에는 부산시 가정위탁지원센터와 아동복지협회의 신청을 받아 총 40여명을 초청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4월 30일 부산 해운대구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에 개관한 디지털 감성 놀이터 ‘더놀자’와 교육 공간 '더놀자 아츠랩(The NoLLJA Arts Lab)’은 총 280여평의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구비하여 디지털을 스포츠, 예술, 그리고 놀이로 재해석, 문화공헌을 보다 전문화시키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놀자 홈페이지(www.thenollj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