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맵 ‘해적섬 비밀 선착장’, 여러 개의 샛길이 존재해 높은 긴장감을 제공

[게임톡]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3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신규 맵 ‘해적섬 비밀 선착장’을 추가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BF 팡스타’, ‘소원을 들어주세요’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 버블파이터 신규맵 '해적선 비밀 선착장'

이번에 추가된 신규 맵 ‘해적섬 비밀 선착장’에는 통상적인 경로 외에도 여러 개의 샛길이 존재, 이를 활용해 변칙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상대가 출현할 수 있는 장소를 가늠하기 힘들기 때문에 높은 긴장감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오늘부터 오는 23일까지 신규 맵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서바이벌 개인전’을 완료하면 개인기록에 따라 ‘팡스타’ 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포인트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겨 ‘이벤트 칭호’를 비롯해 ‘만렙 토끼’, ‘코튼 샷건 L2 블루’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BF 팡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게임을 10번 즐길 때마다 ‘소원 쿠폰’ 1장을 지급하며, 이를 통해 ‘켈베로스 라이플(무제한)’, ‘할로윈 HC 코스튬(무제한)’ 등의 고급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소원을 들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매주 300명을 추첨, 총 900명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버블파이터’의 공식 홈페이지(http://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다오’, ‘배찌’와 같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비폭력적인 3D 캐주얼 슈팅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 속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의 참신한 재미요소로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