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및 스크린샷 통해 게임 소개 및 7명의 사랑스러운 마녀 선보여

▲ 컴투스 신작 퍼즐 게임 '위치워즈' 출시예고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출시를 앞둔 네트워크 퍼즐 게임 ‘위치워즈(영문: Witch Wars)’의 트레일러 영상을 자사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5월 3일 최초 공개했다.

‘위치워즈’는 퍼즐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블록 매칭 퍼즐 게임으로,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5월 출시를 앞두고 컴투스 SNS매체에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포스터 이미지, 스크린샷 공개와 함께 게임 정보가 소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위치워즈’에서 즐길 수 있는 싱글모드, 네트워크 대전모드와 플레이 영상을 보여주며 게임 출시 전 유저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와 스크린샷에서는 게임 플레이시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7명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의 ‘마녀’ 이미지에서 탈피한 사랑스러운 마녀 캐릭터들이 눈길을 끈다.

‘위치워즈’는 각 마녀 캐릭터 마다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유저가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지정해 플레이 할 수 있고, 칼, 수갑, 스킬북 등 다양한 모양의 블록들을 모아 네트워크 대전에서 공격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어 기존 퍼즐 게임의 재미에 새로운 스릴감을 더했다.

‘위치워즈’ 트레일러 영상 및 게임에 대한 정보는 컴투스 트위터(twitter.com/com2us_korea)와 페이스북(facebook.com/Com2uskor), 블로그(blog.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