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여성 이용자 에게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친근하게 설명해줄 것으로 기대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배우 신성록을 선정하고 홍보 영상(http://youtu.be/XEpJ0u_bZVQ)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신성록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이용하는 20-30대 여성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배우이자 게임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신성록은 특유의 젠틀한 이미지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한 홍보 영상에는 신성록이 ”또 가게 확장을 하는 거야?”라고 말하고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게임 속에서 진행되는 파티 타임을 실제로 춤을 추며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신성록 홍보 모델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성록이 등장하는 광고 속에 숨어 있는 쿠폰번호를 찾아 게임에 입력하면 캐릭터 꾸미기에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뽑기 쿠폰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28일간 출석하면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신성록을 단골 손님으로 영입할 수 있고, 빙고 게임을 하면 요리 판매가 즉시 완료되며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성록 CF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캐릭터 인형 20개와 비밀 쿠폰 200개를 증정한다.

한편 배우 신성록은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로 데뷔해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SBS 이웃집 웬수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큰 인기를 모으며 성황리에 종료된 ‘별에서 온 그대’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번 신성록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