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리워드 플랫폼 연동한 축구, 야구, 농구 게임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게임에 특화한 리워드앱 피카코인에 간단한 게임을 하며 코인도 벌 수 있는 스포츠 미니게임 ‘피코랑 운동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코랑 운동해’는 축구, 야구, 농구 3종의 미니게임으로, 손가락 하나로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리워드 플랫폼인 피카코인과 연동하여 코인으로 게임아이템을 쉽게 교환할 수 있고,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매일매일 100코인씩 추가로 적립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카코인(http://m.picacoin.com/start)과 피카온(http://www.picaon.com) 회원이면 별도 가입절차 없이 동일한 아이디로 피카코인 앱내의 코인게임 메뉴를 통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구글플레이를 통해 ‘피코랑 운동해’ 게임을 신규 설치하여 즐길 수도 있다.


‘피코랑 운동해’ 출시 기념으로 문화상품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코인, 게임 내 캐시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랭킹 이벤트, 경품 이벤트도 매주 다양하게 진행된다.


피카코인은 미니게임 출시와 함께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모은 코인으로 즉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인기 게임아이템과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혜택도 다양하게 확대했다.


피카코인에서 모은 코인은 서머너즈워 크리스탈, 낚시의신 캐시,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캐시, 골프스타 스타, 야구감독K 코인, 밀리언아서 MC, 마구마구 온라인 선수카드, 스페셜포스2 더블업, 브릭포스 오리물총 등 인기 모바일, 온라인 게임아이템을 바로 교환할 수 있다. 이들 게임아이템은 게임사와 직접 제휴해 쿠폰시스템을 연동, 해당 게임내에서 아이템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코인베팅 메뉴를 이용하면 몬스터 길들이기 수정, 모두의마블 다이아, 쿠키런 크리스탈, 애니팡 토파즈, 윈드러너 루비, 수호지 금강석 등 매일 다양한 종류의 최신 인기 게임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CGV영화 예매권, 올리브영 상품권을 비롯해 푸드, 음료, 편의점 상품 등 300여종의 기프티콘도 코인으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피카코인은 7월말까지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애니팡2 루비 100개, 몬스터 길들이기 수정 90개, 쿠키런 크리스탈 120개, 세븐나이츠 루비 90개, 모두의마블 다이아 100개, LOL 650RP, 서든어택 5,000캐시, 피파온라인3 5,000캐시 등을 무제한으로 주는 친구추천 럭키박스 시즌3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김종길팀장은 “피카코인 런처는 내 폰에 있는 어떤 게임을 해도 코인을 적립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에 효율적인 모바일 게임 마케팅 플랫폼”이라 말하고 “특히 ’피코랑 운동해’는 피카코인 리워드앱과 연동하여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