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앱스토어 통해 3일 영어-한글 동시 글로벌 런칭

▲ 엔씨소프트의 올해 첫 모바일 타이틀 '마이 리틀 히어로'

[게임톡]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가 아이튠즈 앱스토어를 통해 ‘마이 리틀 히어로’ (My Little Hero)를 3일 글로벌 출시 한다.

지난해 ‘잼 키퍼’, ‘호핑 치킨’에 이어 올해 처음 선보이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사악한 부기맨에게 납치된 주인공의 인형 ‘핑키’를 구출하는 스토리다. 

‘어둠의 숲’, ‘진흙투성이 사막’, ‘찐득이들의 늪’, ‘부기맨의 둥지’의 4가지 색다른 월드에서 다양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는 3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마이 리틀 히어로’의 특징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고해상도의 그래픽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게임 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획득하는 다양한 무기와 도구들을 활용하여 다이나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 숨겨진 힌트를 직접 찾아가는 어드벤쳐 요소를 선사한다. 또한, 엔씨소프트의 소셜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WEMO’를 통하여 다양한 소셜 게임 플레이 기능 역시 함께 즐길 수 있다.

▲ '마이 리틀 히어로'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엔씨소프트 모바일사업실 오한진 실장은 “ ‘마이 리틀 히어로’를 시작으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올해도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을 통해 즐거움의 혁신을 시도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출시를 기념해 $0.99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영어와 한글을 동시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512456155?mt=8)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