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목),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첫 선보여

▲ 위메이드 모바일 RTS '카오스&디펜스'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실시간 전략(Real-Time Strategy, 이하 RTS) 게임 '카오스&디펜스'(social.wemade.com)를 3일(목)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 평정에 나섰다.

'카오스&디펜스'는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서의 간단한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RTS 장르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여러 종족 간의 복잡한 상성구도 속에서 스릴 넘치는 대전의 묘미를 만끽 할 수 있다.

이번 론칭 버전에서는, ▲‘왕실 기사단’, ‘혼돈의 군대’, ‘좀비’, ‘밀리터리군’의 네 개 종족과 ▲숲, 겨울, 용암 등의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맵을 선보이며,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함으로써 종족과 그에 속한 유닛을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계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카오스&디펜스'는 미션에 따라 단계별로 진행되는 ‘싱글 모드’ 그리고 ‘아이템 모드’와 ‘래더 모드’로 구성된 ‘실시간 2인 대전 모드’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카오스 온라인'의 자랑인 ‘실시간 대전 모드’는 위메이드가 PC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며 쌓아온 기술력을 토대로 완벽하게 구현되었으며, 전국 각지에 위치한 이용자들간의 대결을 PC에서 손바닥 안으로 옮겨온 획기적인 시도로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카오스&디펜스'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유명 전략 게임 이상의 짜릿함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며, “승부의 재미를 한층 강화해 줄 오프라인 대회 등 풍성한 행사를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카오스&디펜스'의 출시를 기념해, 매주 랭킹 1위를 선발해 순금카드를 선물하고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각종 유닛을 구입할 수 있는 ‘젬’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세대 SNG '바이킹 아일랜드'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RTS 게임 '카오스&디펜스'를 선보인 위메이드는, 자체 개발 및 파트너사들과의 공동 작업으로 선보일 막강한 게임 라인업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