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락’ 이용자 대상 문화상품권 최대 1만 원 획득 가능한 ‘문상박스’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에서 스마트폰 잠금화면인 ‘플레이락’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문화상품권 플레이박스(이하 문상박스)’를 추가했다.

‘문상박스’는 ‘플레이락’ 활성화 시 획득한 ‘플레이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999포인트 문상박스’ 또는 ‘3300포인트 문상박스’에서 문화상품권 최대 1만 원권을 얻을 수 있다.

넥슨플레이에서는 오는 6월 5일까지 ‘문상박스’를 구매하는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며, 5개 이상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고급 헤드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플레이의 ‘플레이락’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통해 게임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기능으로, 넥슨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가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노출되며 잠금화면에서 해당 콘텐츠로 이동하면 넥슨캐시로 전환 가능한 ‘플레이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한편, 넥슨플레이는 친구로 맺은 자사 서비스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제공하는 ‘공식친구’, 넥슨닷컴 로그인 알람, 원격 로그아웃 등 넥슨 계정을 지켜주는 ‘보안센터’를 비롯하여 가까운 편의점에서 스마트폰으로 넥슨캐시 충전이 가능한 ‘바코드 충전 기능’ 등 재미와 정보, 혜택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락’ 기능은 넥슨플레이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문상박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플레이’ 페이지(www.nexon.com/Events/EV140522/index.asp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