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사이트 통해 개발 중인 게임 내용 담은 플레이 영상 처음 공개

‘메이플스토리2’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메이플스토리2(MapleStory2)’의 플레이 영상을 티저 사이트(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다양한 코스튬을 한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블록 형태로 이루어진 숲 속, 언덕, 사막 등의 배경에서 상하 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며, 벽타기, 풍선타기, 수영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 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실제 게임 내 마을과 던전 등에서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스킬 효과 장면을 비롯해 여러 직업 캐릭터들이 펼치는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만 디렉터는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의 다양한 핵심 콘텐츠 중 일부”라며 “앞으로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은 지난 해 11월 초 오픈한 ‘메이플스토리2’의 티저 사이트를 통해 50여종 의 일러스트, 게임영상 등 게임 관련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게재해왔으며, 지금까지 약 290만 명의 누적 방문자 수와 3만 2천 건에 달하는 의견 등록 등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유저와 소통하며 개발해나간다는 취지로 지난 20일부터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으며, 6월 말 개발 중인 내용을 미리 공개하고, 개발 방향 등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는 ‘메이플스토리2’의 서포터즈 데이를 진행할 계획이다.

‘메이플스토리2’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티저 사이트(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